한일가왕전 투표하기

 

카카오채널 추가

한일가왕전투표하기

 

한일가왕전 투표하기

한일가왕전 투표하기 한일가왕전 투표 방법 인기투표 문자투표 참가자명단 한일가왕전 투표순위 응원투표

pf.kakao.com

💥매일 한일가왕전 소식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카카오채널 추가해주세요

더보기

MBN과 함께 일본에서는 위성방송사 와우와우(WOWOW)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일본 최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인 아베마(ABEMA)에서도 공개된다.

특히 ‘한일가왕전’은 방송 역사상 전무후무했던 한일 문화 교류의 첫발을 내딛는 역사적인 프로그램으로 의미를 더한다. 제작진이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를 알려줬다.

K-트롯 서바이벌의 진화

‘한일가왕전’의 첫 번째 관전 포인트는 ‘K-트롯 서바이벌’의 붐을 최초로 일으킨 서혜진 사단이 선사하는 신작이라는 점. 서혜진 사단은 한국에서는 현역 가수들의 기상을 높인 ‘현역가왕’을, 일본에서는 ‘불타는 트롯맨’의 일본판인 ‘트롯걸즈재팬’을 기획하며 ‘K-트롯 오디션’의 영향력을 넓혔다. 두 프로그램으로 선출된 한일 TOP7이 경합을 벌이는 ‘한일가왕전’을 통해 ‘K-트롯 서바이벌’의 진화를 알리며 글로벌 스타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한국 VS 일본, 미묘한 긴장감

두 번째 관전 포인트는 축구와 야구에서 주로 봤던 ‘한일전의 미묘한 긴장감’이다. 한국과 일본의 TOP7은 각자 자국의 자부심과 명예를 걸고 대결에 임하는 만큼, 어느 때보다 강한 결의를 내비치고 있는 터. 이로 인해 양국 TOP7의 첫 만남은 오묘한 떨림과 은근한 경쟁심이 뒤섞여 긴장감을 유발한다. 의상부터 레드와 블루로 갖춰 입고 필사의 의지를 불태운 두 팀의 신경전과 열정을 불태운 무대는 쫄깃한 분위기로 흥미와 감동을 자아낸다.

세 번째 관전 포인트는 한국-일본의 마스터와 국민 투표단의 평가이다. 한일합작으로 진행되는 ‘한일가왕전’은 마스터부터 국민 투표단까지 한국과 일본의 생각을 모두 들을 수 있게끔 양국 모두를 참여시킨 상태. 언어도, 문화도 다른 두 나라의 마스터들과 국민 투표단의 평가는 쉽게 예측할 수 없기에 변수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과연 한국과 일본의 마스터들과 양국 국민 투표단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한일 가왕’은 누가 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색다른 무대와 국경 넘은 음악 감동

네 번째 관전 포인트는 색다른 무대와 국경을 넘은 음악 감동이다. ‘한일가왕전’에 출전하는 한국과 일본 선수들은 각자의 영역에서 뛰어난 역량을 뽐내고 있는 주역들로 양국 시청자들의 눈과 귀에 호강을 안길 다양한 무대를 꾸민다. 한국 TOP1이자 ‘감성 트롯 장인’ 대명사로 등극한 전유진과 일본 TOP1을 차지한 ‘국민 첫사랑’ 후쿠다 미라이의 가슴을 울리는 무대, 일본 참가자들이 보여줄 엔카와 J-ROCK 무대, 한국 참가자들이 보여줄 트롯과 린이 주도할 R&B 트롯 등은 신선한 충격과 감동을 선물한다. ‘한일가왕전’은 닮은 듯 다른 한국과 일본의 음악을 교류하며 국경을 뛰어넘은 음악 그 자체의 진정성을 전하는 각별한 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국 서혜진 대표와 일본 츠츠미 코이치 대표가 전하는 관전 꿀팁

무엇보다 양국 수장들은 입을 모아 ‘한일가왕전’은 한국과 일본의 문화교류 장이자 한일 방송, 음악, 예술 전 분야에 영향을 미칠 프로그램으로 의미가 깊다고 꼽았다.

한국 서혜진 대표는 “‘한일가왕전’에 대한 포커스를 대부분 경쟁에 맞추고 있는데, 그보단 국가적인 화합 그리고 노래를 통한 서로의 문화에 대한 존중의 장이라고 생각해 주시면 좋을 것 같다”라며 “양국의 많은 노래를 풍성하게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마음을 열고 보면 정말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일본 츠츠미 코이치 대표는 “한일 양국의 노래를 한 자리에서 듣는 무대를 한 번도 상상하지 못했는데, 현장에서 직접 마주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하다. 이러한 무대가 한국과 일본의 엔터테인먼트 시장을 한 발짝 더 발전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생각된다”라면서도 “한국 제작자분들의 열정이 일본보다 훨씬 높은 건 인정하지만, 우리 일본 측 톱7의 무대 역시 한국에 비해 만만치 않을 것”이라고 자신만만한 포부를 드러냈다.

제작진은 “‘한일가왕전’은 한국과 일본의 방송과 문화, 음악계에 큰 영향력을 끼칠 소중한 프로그램”이라며 “오늘 밤 만나게 될 ‘한일가왕전’ 첫 회에서는 상상 초월 미션이 전달되면서 눈을 뗄 수 없는 재미가 쏟아질 것. 한일 양국 모두를 응원해달라”라고 전했다.